WordPress 세팅

회사 홈페이지를 개편하기로 하고 개인적으로 오래전부터 사용하던 WordPress를 이용하여 컨텐츠 중심으로 만들고자 진행하였다.
프로그램을 전혀 모르는 디자인에도 무감각한 단지, 자기 블로그 운영하는 것이 전부인 내가 큰 마음 먹고 기획한 일이다.
기존의 페이지는 디자인에 치중하였을 뿐 내용의 수정이나 가감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할 수 없고 내용 하나 추가하려면 전부 그림으로 만들어 올려야 하는 문제가 있었다
WordPress 로 만들 생각을 하면서 기업에 맞는 적정한 유료 템플릿을 구매하고 기본적인 초기 구조를 잡아 설치를 끝냈다.
만들면서 느낀 것은 막상 회사 홈페이지임에도 불구하고 올릴 자료가 별로 없다는 것이다.
그리고, 한국사람의 입맛에 맞추는 것이 한글 폰트나, 컨셉등에서 어렵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나, 앞으로는 컨텐츠를 만들어 관리 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주변의 불만을 무시하고 운영할 생각이다.
추후에 템플릿을 바꾸고 디자인을 손보면 쌓여 있는 자료가 빛을 발하리라 생각한다.

Tags: No tags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